창원 상남동맛집 양고기전문점 징기스 ! 양갈비 고기맛이 쥑이네요.
양고기 전문점
한번 보시죠.
사우디에 갔을때 양고기는 처음 먹어보고 오만에서 양고기를 먹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접근성도 좋지않고 가기가 그래서 양고기 전문점에 가 보질 않았는데 아들 생일날 탈내미들하고 가보았습니다.
이른 초저녁이라서 사람들이 뜸했지만 좀 지나니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명란도 나오는 이것은 김에 올려서 와사비를 조금 올려 먹으면 맛 납니다.
양고기를 먹을때 여러방법이 있지만 또띠야에 싸서 먹으면 쫀득쫀득 밥 대신 보충도 되고 또띠야는 저렇게 먹기좋게 잘라서 나왔지만 외국의 경우 자르지 않고 손으로 뜯어서 양고기를 싸 먹는게 흔합니다.
양고기 모듬을 주문했는데 과일이랑 야채도 구워먹을수 있도록 나오고 부위별로 여러 가지 양고기가 나왔는데 아그들 모두 맛있다고 하니 좋으네요.
양갈비는 씹으니 육즙도 많이 나오고 모듬으로 나온 양고기들이 양고기 자체의 냄새는 없고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나와서 소, 돼지 보다 맛있었습니다.
어차피 소고기를 먹더라도 비용은 나오기에
비싸다 생각하지 말고 징기스에서 맛 한번 보는것이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날 먹으면 좋겠지요. 잡내도 않나고 육즙많은 부드러운 양갈비는 징기스 상남점에서 맛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먹어보는 분들은 직원들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고기도 구워줍니다.
양갈비는 두툼하게 잘라서 입안에 넣으면 따봉입니다. 조금식어도 딱딱하지 않고 씹는 재미가 있고 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제가 맛있다고 다 맛있는 것이 아니지요. 직접 먹어보고 당사자 입맛에 맞아야 맛있는 것이니까요~
양고기전문점
창원 징기스 상남점에서
아들 생일 덕분에 맛있는 양고기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소고기 드시고 싶은날
징기스에서 양고기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