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접이야기

용접품질) 뭐야아~ 이거~ 이렇게 보내도 되나? 품질부적합~ 벌레 구멍이!!!

by GOGOsimple 2022. 5. 29.
반응형

재품 포장

언듯 보기에 도장 칼러가 노란색이고

그레이라서 깔끔하게 보이네요.

머~어~언 곳에서 바라보니^^

포장은 된거 같은데 Packing List나

Shipping Mark는 보이지 않고

가까이 가 보니 이럴 수우~가~

 

용접 품질 부적합

용접이 제법 잘 되었네요(?)

어이구야~

김빠지네

제품맞아?

용접결함

보면 볼수록 짜증나는 용접입니다.

용접결함

고객이 설마 이렇게해서

보내달라고 했을까요.

blowhole

너무하네요.

이렇게 시집 보내면

100% Reject되어

되돌아 올 전형적인 용접외관불량~

리턴되지 않으면

현지로 사람보내어

수정작업이 불가피한 경우입니다.

용접불량

이런데 투입되는 비용을

제작사 사장님은 돈이 많길래 저러겠죠?

품질 등한시 한 회사와

사장님의 앞이 훤히 보이네요.

돈 좀 들어가겠지요.

용접결함

품질을 모르고

고객만족도 모르고

계약의 기본도 모르고

내다 모양만 만들어 보내면

어찌되겠습니까~

품질부적합

용접은 땜빵이고

품질은 안중에도 없고

품질부적합이 뭔지 모르면

몸 쓰고 돈을 써야지요.

이래서 회사 버티겄나요?

 

https://taling.me/Talent/Detail/37800

 

이것만 알아도 SMART한 용접품질 엔지니어 | 탈잉

본 수업은 PDF전자책으로 수업진행되며 VOD강의 및 방문 강의가 아닙니다. 비용 절약 차원으로 만들어진 PDF전자책입니다. 수업 신청하시면 튜티님들은 탈잉에서 전자책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그

taling.me

 

댓글